● 이 블로그(이 블로그라고 하는것은 지금 보고계시는 게시물이 있는 블로그를 말합니다)  및 이에 속해있는 모든 글들에 대하여 본인(저작권자)은 무단수집(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은 모든 종류의 수집) 및 2차적 활용을 거부합니다.

● 다만 포스트 중, 해당 블로그 저작권자의 글 속에 타인의 글이 게시되었을 경우, 따로 사전 공지가 없는경우 복사된 해당 부분의 원 저작권자가 허가하는 한에서만 복사된 컨텐츠(글, 영상 및 저작권의 대상이 되는 모든 것)를 가져가실수 있으며 이때에도 복사된 컨텐츠 외의 컨텐츠는 가져가실수 없습니다.

● 본인(저작권자)의 사전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가져가는것을 허가하되, 허가된 범위 내에서만 복사해가실수 있으며 이 때 부분허가를 하는 글 속에 포함되어있지 않는 저작권에 대해서는 모두 본인이 동의하지 않는것으로 합니다.

○ 이 블로그 및 모든 하위 컨텐츠에서 어떠한 경우라도 개인정보나 민감정보를 임의 혹은 고의적으로 수집/활용하는것을 거부합니다.

○ 이 블로그에서는 블로그에 개제된 모든 이메일의 수집을 거부합니다.


♧ 다만 저작권자가 포스트를 본의로 발행(RSS를 보내는것 및 etc.)하는 경우에는 포탈에 제목 및 본문의 일부가 게재되는것을 본인이 이미 동의한 것으로 합니다.




 여길 보세요! -> 이 블로그에서 나오는 어떠한 정보든 밖으로 퍼가실수 없습니다! 활용도 거부했기 때문에 여기 있는 어떠한 정보든 간에 그걸로 뭔가를 하실수도 없습니다!

 그냥 눈으로만 보시고 사실 그냥 별것도 없는것 만큼 관심없으시면 나가시는게 나으실겁니다 
Posted by 일기장
,